이니스프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4:20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pptx
약 4배 성장!
_SLIDE_3_
소비자 analysis
베트남의 주요 연령층
core 고객은 1020세대이며 이들은
기초제품과 하얀 피부를 선호합니다.
약 4배 성장!
_SLIDE_3_
소비자 analysis
베트남의 주요 연령층
core 고객은 1020세대이며 이들은
기초제품과 하얀 피부를 선호합니다.
Source:Households Panel-
Vietnam Urban 4 Key cities-Total Cosmetics(Make-up+Moisturizer+Foam
화장품 소비자의 82% “흰 피부가 더 좋다.”
Source: Households Panel Vietnam Urban 4 key cities Lifestyle Survey 2xxx and Total Cosmetics market
도시 여성의 42%가
기초 제품만을 선호하는 등
대부분 간단한 화장품 사용법 보임.
_SLIDE_4_
제품 제안
과일의 여왕 리치로 피부의 여왕이
되는 리치 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china은 지금 ‘리치’맛에 푹~,양귀비도 즐겨먹던 열매
[굿데이 2002-xxxxxxx-03 11:55]
제품 컨셉
리치 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
_SLIDE_5_
프로모션
제품에 대한 인지도 확산
인지도 강화 및 CRM
Base: Males and Females aged 15+ across all 4 major cities (Ho Chi Minh City, Hanoi, Da Nang and Can Tho) Source: Kantar Media Vietnam Medi…(투비컨티뉴드 )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경영경제,레포트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설명
순서





다...
_SLIDE_1_
.
Rich come from Litchi
_SLIDE_2_
시장 analysis
-FDI선호지 11위(UNDP)
-글로벌 제조업체 선호지 xxxxxx위(Mody’s)
-글로벌 유통업체의 주요 선호지 중 하나(A.T.Kearney’s)
-급성장하는 IT 시장 중 하나
-동남아 국가 중 가장 빠른 GDP 성장률
베트남,활기차고 매력적인 경제 신흥국
베트남 FMCG 도시 시장,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돋보이는 성장
베트남은 동남아의 떠오르는 경제 신흥국으로써 화장품 시장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Download : 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pptx( 61 )
_SLIDE_1_
.
Rich come from Litchi
_SLIDE_2_
시장 analysis
-FDI선호지 11위(UNDP)
-글로벌 제조업체 선호지 6위(Mody’s)
-글로벌 유통업체의 주요 선호지 중 하나(A.T.Kearney’s)
-급성장하는 IT 시장 중 하나
-동남아 국가 중 가장 빠른 GDP 성장률
베트남,활기차고 매력적인 경제 신흥국
베트남 FMCG 도시 시장,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돋보이는 성장
베트남은 동남아의 떠오르는 경제 신흥국으로써 화장품 시장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Source:Households Panel-
Vietnam Urban 4 Key cities-Total Cosmetics(Make-up+Moisturizer+Foam
화장품 소비자의 82% “흰 피부가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