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07:43본문
Download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2xxx년 휴대폰 사업부 영업손실 7000억
_SLIDE_5_
1- 주제선정 사유
전체 핸드폰 시장에서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율은 무려 25%
2xxx년에는 30%에 육박할 것으로 추산
국내 시장, 2xxx년 3월 기준으로 스마트폰 가입자 1000만명 돌파
이러한 상황에서 LG의 스마트폰 세계시장 점유율은 2%
2xxx년, 옵티머스2X, 옵티머스3D 등
세계 최고 수준 스펙의 스마트폰으로 시장을 주도하려 하는 LG전자
_SLIDE_6_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7_
산업 내의 경쟁
2-1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5Forces Model
상위 5개사가 전체시장의 77%를 차지하고 있다
노키아와 RIM의 점유율이 줄어드는 추세로 다른 경쟁업체들이 점유율을 잠식할 가능성이 충분
_SLIDE_8_
산업 내의 경쟁
2-1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5Forces Model
스마트폰 시장은 OS도 고려해야 한다.
안드로이드와 윈도우는 점유율이 늘어갈 것이라는 展望.
_SLIDE_9_
산업 내의 경쟁
2-1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5Forces Model
HTC 12%
Motorola 10%
Samsung 5%
HTC 7%
Samsun…(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1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스마트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_SLIDE_1_
LG전자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_SLIDE_2_
Contents
1- 주제 선정 사유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고객 analysis(분석)
3 경쟁사 analysis(분석)
4 자사 analysis(분석)
3- STP strategy
4- 4P 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경쟁사의 marketing strategy
6- conclusion 및 시사점
_SLIDE_3_
1- 주제선정 사유
세계 모바일 시장에서 여전히 3위를 유지하고 있는 LG전자.
그러나
_SLIDE_4_
1- 주제선정 사유
2xxx 2분기 영업이익 전년동기 대비 90% 하락
이에 대한 책임으로 남용 부회장의 퇴진이 이어지고..
다사다난한 2xxx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