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5:32
본문
Download : 아트마케팅.ppt
Download : 아트마케팅.ppt( 83 )
아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ART Marketing
예술 인프라를 이용하여 기업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여나가는 고도의 감성 마케팅 전략(戰略) 으로서 文化(culture) 예술을 접목시킨 마케팅
데카르트 마케팅
Techart
Tech
Art
+
산업화시대
60~70년대
정보화시대
80~90년대
감성文化(culture) 시대
2000~
Form
Interaction
Experience
Culture
*스타일링 위주의 제품
*사용하기 쉬운
제품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창출하는
제품
*文化(culture) 를 통한
사회적 공유가치를 선도하는 제품
명화를 이용한 광고
구스타프 클림트의 `아델레브로흐 바우어의 초상`
조제프 말로드
윌리암 터너의
바람부는 날
존 윌리엄
고드워드의
물고기가 있는 연못
빈센트 반 고흐의 <꼬르드빌의 초가집>
홈플러스 상품권 카드
구스타프 클림트의
<기다림>과 <처녀들>
마…(skip)
아트마케팅 , 아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아트마케팅
아트marketing






아트marketing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