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a.kr 비타500광고책략,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una8 | tuna.kr report

비타500광고책략,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una8

본문 바로가기

tun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비타500광고책략,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6:27

본문




Download : [1000원] 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비타500광고책략,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Please waiting for presentation
_SLIDE_2_
광고
Vita 500
_SLIDE_3_

표적시장
경 쟁
브랜드
파워

상 품
표적시장

촉 진
core 공략 대상은 건강에 대한 중요성 인식 높은 소비자군
고객인지도는 80%를 상회하지만 유사제품의 범람으로 이미지에 큰 타격
30여개 복제품들이 난립하고 있음에도 소비자들은 ‘비타500’을 선호
차별화 된 맛과 향이다. 하지만 대충 눈대중으로 집은 그의 손에는 비타 500이 아닌 다른 제품이 들려 있습니다. 아직도 그는 모르고 있죠 그 음료가 그냥 설탕물 인지 레몬 20개, 오렌지 15개, 사과 60개를 먹어야 섭취할 수 있는 500mg의 비타민C를 함유한 비타민 음료인지.
표적시장
건강에 대한 욕구가 높지만 브랜드 네임에 대한 인식도가 낮은
소비자군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함
_SLIDE_5_
시장상황analysis(분석)

비타민 C에 대한 욕구와 인지도는 높지만 고형의 비타민 C는 알약의 크기거나 특유의 신맛이 강해 불편하다는 소비자의 인식하여 광동제약은 기존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의 necessity 을 느끼고 최적의 맛을 찾기 위한 실험, 경쟁 제품의 동향, 소비자가 원하는 필요에 대한 시장조사를 실시하였고 기존의 음료와 같은 음료의 기능적 보완 차원이 아닌 비타민 C를 함유한 마시…(투비컨티뉴드 )


설명


[1000원]%20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비타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타광고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비타500광고책략,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 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3 )





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맛과 향을 개발한 것과 무카페인 기능성 드링크라는 제품력이 소비자들에게 설득력있게 다가섰음
제약업계 최초로 온 라인 마케팅을 적극 전개함으로써 젊은 매니아 층을 확대한 전략(戰略) 도 주효했다는 평가
_SLIDE_4_
Core (main) target : 건강에 대한 욕구는 여전함-`건강에 대한 욕구에서 몸매 관리, 갸름한 얼굴라인 등으로 세분화되어 가는 추세 Target profile : 편의 점에 들린 A씨는 편의점 냉장고를 열어 몸에 좋다고 많이 들어 왔던 비타 XX 음료를 집어 들고 계산을 합니다.
Total 6,7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un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un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