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a.kr 광고를 통해서 보는 여성상의 變化(변화)양상 > tuna6 | tuna.kr report

광고를 통해서 보는 여성상의 變化(변화)양상 > tuna6

본문 바로가기

tun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를 통해서 보는 여성상의 變化(변화)양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3:41

본문




Download : 광고를 통해서 보는 여성상의 변화양상.hwp




레몬과 콜라를 섞은 트위스트 콜라라는 음료였다. 멋진 몸매를 과시하는 여성모델이 각각 새로 출시한 콜라를 노린다는 컨셉이였다. 페미니즘의 관념이 미비하였던 80년대쯤의 광고도 아닌 남녀差別(차별) 이 많이 이루어졌다고 하는 2003년 지금 방영이 되고 있는 광고이다. 물론 한 광고는 복싱장이었고 한 광고는 해변이었지만, 두 회사 광고의 공통점은 미모의 여성이 자신의 몸매를 한껏 과시한다는 것이었다. 경쟁사답게 동시에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광고 또한 비슷한 방영되었다. 이 두 광고는 광고 속에서 여성이 어떠한 기호로써 등장하는가를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광고이다. 이 두 광고 속에서 여성은 극단적으로 상품화 되어있다아 심지어는 여성의 그런 몸매를 보며서 군침을 흘리는 남성의 모습이 그대로 화면에 담길 만큼이다. …(To be continued )

Download : 광고를 통해서 보는 여성상의 변화양상.hwp( 77 )



순서

다.
고프먼은 1970년대 잡지 광고를 analysis하여 여성에 모습에 대한 흥미로운 결과를 이끌어 내었다.
광고를통해서보는여성상의變化(변화)양상


설명









광고를%20통해서%20보는%20여성상의%20변화양상_hwp_01.gif 광고를%20통해서%20보는%20여성상의%20변화양상_hwp_02.gif 광고를%20통해서%20보는%20여성상의%20변화양상_hwp_03.gif 광고를%20통해서%20보는%20여성상의%20변화양상_hwp_04.gif 광고를%20통해서%20보는%20여성상의%20변화양상_hwp_05.gif 광고를%20통해서%20보는%20여성상의%20변화양상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광고를통해서보는여성상의변화양상 , 광고를 통해서 보는 여성상의 변화양상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를 통해서 보는 여성상의 變化(변화)양상

1.서론
2.광고와 기호학
3.기호학을 통해서 본 광고속의 여성과 그 변화양상
4. 성 상품화의 문제와 여성관의 변화 양상
5.結論(결론)
Reference List



3.기호학을 통해서 본 광고속의 여성과 그 변화양상

최근의 콜라음료를 대표하는 코카와 펩시는 같은 제품을 내놓았다. 두 회사의 광고의 컨셉은 묘하게도 똑같았다.
Total 6,79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un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un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