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a.kr [영양학(영양교육)] 패스트푸드 섭취를 줄이기 영양교육 수업지도안(패스트푸드섭취 줄이기 영양교육) > tuna5 | tuna.kr report

[영양학(영양교육)] 패스트푸드 섭취를 줄이기 영양교육 수업지도안(패스트푸드섭취 줄이기 영양교육) > tuna5

본문 바로가기

tun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양학(영양교육)] 패스트푸드 섭취를 줄이기 영양교육 수업지도안(패스트푸드섭취 줄이기 영양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2:12

본문




Download : 패스트푸드(1).hwp







-학습형태
∙ 슬로우푸드 說明(설명) 하기

-학습주제
--------요점
∙동영상 『장금이』상영하기

패스트푸드 영양교육에 대한 수업지도안입니다.
다. 영양교육쪽은 자료도 많이 없고 수업지도안 짜시는거 힘드시죠? 본 자료는 제가 직접 연구수업시 활용한 수업지도안이구요. 학습주제, 학습형태, 학습목표, 학습자료, 학습단계의 교수-학습활동, 시간, 자료 및 유의점에 따라 세부적이고 체계적으로 정리한 지도안입니다. 과제시 또는 공개수업시 매우 유용한 자료입니다.


◦ 동영상

-주제 : 패스트푸드 섭취를 줄이자. (패스트푸드는 우리 몸에 붉은 신호등!!!)




-------------------------------본문일부--------------------------
∙패스트푸드의 정이, 종류 說明(설명) 하기.

해결해야할문제시 또는 공개수업시 매우 유용한 data(資料)입니다.

Download : 패스트푸드(1).hwp( 30 )


◦ 패스트푸드 “바꿔서 먹어요” 게임

◦ 미로게임

-차시
󰠏 웰빙음식을 천천히 먹음으로써 環境을 거슬리지 않고, 건강한 생활을 할 것을 다짐한다. 영양교육쪽은 data(資料)도 많이 없고 수업지도안 짜시는거 힘드시죠?

- 패스트푸드를 제외한 식품을 선택하여 미로를 빠져 나오도록 한다.

-부록
<동영상은 꼭 장금이가 아니더라도 “식약청”이나 “푸드친구 79”, “짱이와 영양친구”에 들어가셔서 다른것 다운 받으시면 되요^^>


<게임은 “토토와 함께 식품구성탑놀이”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있어요>
-----------------------------목차----------------------------------
-학습reference(자료)
-학습단계(교수-학습활동, 시간, reference(자료) 및 유의점)

∙패스트푸드의 칼로리와 섭취시 부족되기 쉬운 영양소와 건강상의 피해 질문&說明(설명) 하기.
-일시
󰠏 동영상을 보고, 명의 장금이의 건강 식단에 대한 가르침을 요점하여 적는다.




패스트푸드 영양교육에 대한 수업지도안입니다.
[영양학(영양교육)] 패스트푸드 섭취를 줄이기 영양교육 수업지도안(패스트푸드섭취 줄이기 영양교육)
@@@전개@@@
패스트푸드(1)-6158_01.gif 패스트푸드(1)-6158_02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패스트푸드 섭취 대처 plan 질문&說明(설명) 하기.
패스트푸드의 나쁜점
◦ 슬로우푸드
-게임 방법을 說明(설명) 하고 대안을 발표한다.
설명

@교수-학습활동@
*슬로우푸드가 무엇인지 說明(설명) 하고 長點과 좋은식품을 발표하도록한다.
*미로게임을 통해 패스트푸드보다 좋은 음식을 선택한다
--------도입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패스트푸드 섭취의 대처plan
@reference(자료) 및 유의점@
-학습目標(목표)
본 data(資料)는 제가 직접 연구수업시 활용한 수업지도안이구요.
◦ 패스트푸드
영양교육, 패스트푸드 영양교육, 영양교육 지도안, 영양교육 수업지도안, 패스트푸드 수업지도안, 영양교육 및 상담

* 패스트푸드의 나쁜effect(영향) 과 대처plan을 질문&說明(설명) 한다.
학습주제, 학습형태, 학습목표, 학습data(資料), 학습단계의 교수-학습활동, 시간, data(資料) 및 유의점에 따라 세부적이고 체계적으로 정리한 지도안입니다.
--------전개
∙ 미로게임 방법 說明(설명) 하기

순서

-평가계획
-학년

*동영상을 보며 건강이 얼마나 소중한 지를 생각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한꺼번에 상영하고 내용을 분석하는 것보다 저학년임을 감안하여 몇 번에 나누어 상영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Total 6,5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un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un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