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a.kr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una5 | tuna.kr report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una5

본문 바로가기

tun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07:43

본문




Download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2xxx년 휴대폰 사업부 영업손실 7000억
_SLIDE_5_

1- 주제선정 사유
전체 핸드폰 시장에서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율은 무려 25%
2xxx년에는 30%에 육박할 것으로 추산

국내 시장, 2xxx년 3월 기준으로 스마트폰 가입자 1000만명 돌파

이러한 상황에서 LG의 스마트폰 세계시장 점유율은 2%
2xxx년, 옵티머스2X, 옵티머스3D 등
세계 최고 수준 스펙의 스마트폰으로 시장을 주도하려 하는 LG전자
_SLIDE_6_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7_
산업 내의 경쟁
2-1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5Forces Model
상위 5개사가 전체시장의 77%를 차지하고 있다
노키아와 RIM의 점유율이 줄어드는 추세로 다른 경쟁업체들이 점유율을 잠식할 가능성이 충분
_SLIDE_8_
산업 내의 경쟁
2-1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5Forces Model
스마트폰 시장은 OS도 고려해야 한다.

안드로이드와 윈도우는 점유율이 늘어갈 것이라는 展望.
_SLIDE_9_
산업 내의 경쟁
2-1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5Forces Model
HTC 12%
Motorola 10%
Samsung 5%
HTC 7%
Samsun…(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1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스마트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_SLIDE_1_
LG전자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_SLIDE_2_
Contents

1- 주제 선정 사유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고객 analysis(분석)
3 경쟁사 analysis(분석)
4 자사 analysis(분석)
3- STP strategy
4- 4P 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경쟁사의 marketing strategy

6- conclusion 및 시사점

_SLIDE_3_

1- 주제선정 사유
세계 모바일 시장에서 여전히 3위를 유지하고 있는 LG전자.
그러나
_SLIDE_4_

1- 주제선정 사유
2xxx 2분기 영업이익 전년동기 대비 90% 하락
이에 대한 책임으로 남용 부회장의 퇴진이 이어지고..
다사다난한 2xxx년이었습니다.
Total 6,5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un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un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