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품질의 정의(定義)와 평가업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5:49
본문
Download : 통화품질의 정의와 평가업무.hwp
차이점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즉, 통화에 관계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
통화품질의 정이와 평가업무
목차
* 통화품질의 정이와 평가업무
Ⅰ. 통화품질의 정이
1. 통화품질과 텔레메케팅 모니터링의 차이점
2. 통화품질 측정(測定) 이 유형
1) 측정(測定) 수단, 방법에 따른 분류
2) 업무상황, 성격에 따른 분류
3) 측정(測定) 자에 따른 분류
4) 측정(測定) 주기에 따른 분류
5) 측정(測定) 강도에 따른 분류
Ⅱ. 통화품질 평가업무의 전개
1. 통화품질 운영goal(목표) 의 설정
2. 통화품질 평가 항목의 결정과 관리
3. 통화품질 평가 항목의 코드화와 설文化(문화)
4. 통화품질 평가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화
5. 통화품질 평가 및 측정(測定) (모니터링과 병행)
6. 통화품질 analysis(분석) 집계
I. 통화품질의 정이
통화품질(QA : Quality Assurance)이란 기업과 고객 간에 이루어지는 통화에서 느껴지는 총체적인 품질의 정도를 말한다.
즉, 통화에 관계되는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적 통화수단과 통화 방법의 측정(測定) 과 평가, 커뮤니케이션의 품격 정도, 내 ? 외부 모니터링 실시를 통해 생성되는 통화품질에 대한 종합평가와 analysis(분석) , 관리, 교육지도, 인증업무, 사후관리를 종합적으로 수행하는 업무를 말한다. 통화품질은 콜센터 매니지먼트에 전반적으로 影響을 미치는 종합적인 상황에서의 통화품질 평가업무를 말한다.
둘째, 통화품질은 콜센터의 종합품질과…(drop)
통화품질의 정의(定義)와 평가업무
Download : 통화품질의 정의와 평가업무.hwp( 57 )
레포트/기타
통화품질의 정의와 평가업무 , 통화품질의 정의와 평가업무기타레포트 , 통화품질 정의와 평가업무
순서
통화품질의 정의(定義)와 평가업무
설명





통화품질,정의와,평가업무,기타,레포트
다. 통화품질은 하드웨어적인 통화품질과 소프트웨어적인 통화품질로 크게 구분된다된다. 반면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은 가장 대표적인 예로 상담원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느껴지는 전화상담의 질 정도를 평가하는 것이다.
1) 통화품질과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의 차이점
일반적으로 통화품질을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엄밀히 따져보면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은 통화품질 업무의 한 전문분야로 보는 것이 타당하다.
첫째, 통화품질은 종합적인 평가체제이고,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은 상담원과 고객 간의 통화 자체에서 느껴지는 상담의 질 정도를 평가한다. 통화품질은 하드웨어적인 통화품질과 소프트웨어적인 통화품질로 크게 구분된다된다.
통화품질의 정이와 평가업무
목차
통화품질의 정이와 평가업무
Ⅰ. 통화품질의 정이
1. 통화품질과 텔레메케팅 모니터링의 차이점
2. 통화품질 측정(測定) 이 유형
1) 측정(測定) 수단, 방법에 따른 분류
2) 업무상황, 성격에 따른 분류
3) 측정(測定) 자에 따른 분류
4) 측정(測定) 주기에 따른 분류
5) 측정(測定) 강도에 따른 분류
Ⅱ. 통화품질 평가업무의 전개
1. 통화품질 운영goal(목표) 의 설정
2. 통화품질 평가 항목의 결정과 관리
3. 통화품질 평가 항목의 코드화와 설文化(문화)
4. 통화품질 평가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화
5. 통화품질 평가 및 측정(測定) (모니터링과 병행)
6. 통화품질 analysis(분석) 집계
I. 통화품질의 정이
통화품질(QA : Quality Assurance)이란 기업과 고객 간에 이루어지는 통화에서 느껴지는 총체적인 품질의 정도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