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질, 고급 광고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8:19
본문
Download : 저질, 고급 광고 비교.hwp
* Posco: “소리 없이 세상을 움직입니다” 라는 카피를 통해 철이 일상생활에서 티 나지 않게 얼마나 많은 중요한 일들을 하는지를 느끼게 해 준다.
* 풀무원 : “생명을 하늘처럼” 이라는 슬로건을 통해서 생명을 소중히 하는 풀무원 그룹의 이미지를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전달함.
* 박카스: 각 시대상을 반영하는 이슈- 군 입대, 청년실업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동질감을 느끼게 하면서 젊은이의 패기를 보여주는 광고 내용을 통해 박카스의 힘찬 이미지 전달.
* KTF : 아이들을 보호하는 남성을 통해 삭막한 사회 속의 온정을 느끼게 하고, “차이는 인정한다 差別엔 도전한다”라는 카피를 통해 도전정신과 청년정신을 느끼게 해준다. 이를 통해 따뜻하고도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의 이미지를 살린다. 딱딱한 철에 대한 인식을 부드럽게 바꿀 수 있게 해 준…(To be continued )
설명


저질, 고급 광고 비교
다.광고저질,고급광고비교 , 저질, 고급 광고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광고저질,고급광고비교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저질, 고급 광고 비교.hwp( 64 )
■고급 광고
■저질 광고
■고급 광고: 고급 광고라 함은 상품에 대한 구매욕을 일으킬 수 있고, 광고로 전하려 하는 메시지 전달이 명료하며, 창의적이고 독특한 크리에이티브가 살아 있는 광고로써, 그 광고를 접한 소비자로 하여금 감동적인 여운과 정서적 신선함을 느끼게 하는 광고가 곧 고급 광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